뉴스 > #E fact > 유통·물류·광고
CJ프레시웨이 27일부터 28일까 ‘푸드 솔루션 페어 2024’ 개최
외식업 종사자 사전등록 건 전년 대비 3배 이상 늘어
26일까지 온라인 사전등록 시 박람회 무료 관람 가능
정도현 기자 기자페이지 + 입력 2024-06-17 13:47:21
▲ ‘푸드 솔루션 페어 2024’ 포스터.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가 27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푸드 솔루션 페어 2024’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외식 솔루션 사업을 중점적으로 소개하는 자리인 만큼 외식업계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푸드 솔루션 페어는 식자재 유통 및 푸드 서비스 산업 트렌드와 최신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시하는 B2B 전문 박람회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고객 데이터로부터 도출한 외식업의 단계별 과제와 이를 극복하고 사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다양한 솔루션을 전시로 구현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외식 사업 운영 및 창업 관련 정보를 찾아 방문하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CJ프레시웨이의 최근 집계에 따르면 외식업 종사자에 해당하는 사전등록 관람객 수가 지난해의 첫 번째 박람회 대비 3배 이상 늘었다. 외식 사업 노하우를 주제로 하는 외식 트렌드 세미나는 좌석 신청이 조기 마감됐다.
 
주요 콘텐츠는 외식 솔루션 안테나샵 사업유형별 솔루션 전시 외식 식자재 브랜드 프레시원 전시 등이다. 안테나샵은 CJ프레시웨이의 솔루션이 실제 사업장에 어떤 모습으로 적용되는지 엿볼 수 있는 전시다. 업종 선정부터 브랜딩·매장 운영 전략까지 창업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다양한 솔루션을 통합 적용한 하나의 점포 형태로 구현된다.
 
사업유형별 솔루션 전시는 개인 식당·프랜차이즈 브랜드 등 사업 유형을 구분해 각각에 적합한 맞춤형 솔루션을 소개한다.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 유통 고객사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동반 성장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자회사 프레시원은 외식 식자재 유통 전문 브랜드로서 특화된 사업 및 영업 경쟁력을 소개한다.
 
조기 마감을 기록한 외식 트렌드 세미나는 aT센터 그랜드홀에서 진행된다. 창업 노하우 외식 마케팅 데이터 기반 사업 전략 푸드테크 식품위생 등을 주제로 한 10가지 전문가 강연이 양일간 이어진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식자재 유통 및 푸드 서비스 산업 종사자 외에도 외식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인·식문화 트렌드에 관심이 있는 학생 등 폭 넓은 타깃을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했다라며 지난해보다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관람객에게 최신 솔루션 정보와 실질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콘텐츠 완성도를 높이는 데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람회 사전등록은 CJ프레시웨이 공식 홈페이지 내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26일까지 등록 시 무료 전시 관람권이 제공되며 현장 등록 관람료는 1만 원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오늘자 스카이데일리
주요 섹션 기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새문안로 26 청양빌딩 7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8일, 발행·편집인: 조정진, 편집국장: 고동석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선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