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유통·물류·광고
다이소, 무더운 여름 쾌적한 ‘이지쿨 의류’ 출시
냉감의류·초냉감의류·메쉬의류 등 30여 종의 상품 구성
이유경 기자 기자페이지 + 입력 2024-05-23 11:56:34
▲다이소는 무더운 여름철 대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의류 용품을 선보인다. 다이소 제공.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다이소)이지쿨 의류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여름 시즌 동안 큰 사랑을 받은 이지쿨은 다이소가 무더운 여름날 가볍게 입기 좋은 원단으로 제작한 의류 상품이다. 올해는 해당 상품에 강력한 냉감 소재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초냉감 라인을 추가해 상품을 구성했으며 초냉감의류 냉감의류 메쉬의류 등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다이소는 우선 초냉감의류는 냉감지수를 강화해 차가운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기획했다. ‘초냉감 심리스 드로즈는 차가운 냉감 소재를 사용한 상품으로 착용하면 즉시 시원한 감촉을 느낄 수 있고 봉제선을 최소화한 심리스 디자인으로 배김과 눌림 현상을 줄여 여름철 이너웨어로 손색이 없도록 했다. ‘초냉감 7부 팬츠는 장시간 입고 있어도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게 열대야 속 잠옷으로 착용하기 좋은 상품이다.
 
이어 시원한 촉감으로 몸에 달라붙지 않는 냉감의류도 마련했다. 가벼운 착용감의 ‘5부 냉장고 바지는 양쪽 주머니로 편하면서도 자유로운 활동을 선사한다. 화사한 플라워 패턴이 매력적인 단추 포인트 냉감 원피스는 찰랑거리는 냉감 소재로 제작돼 피부에 닿아도 덥지 않고 뛰어난 신축성과 반팔 디자인으로 편안해 한여름 홈웨어로 편하게 입기 안성맞춤이다.
 
아동용 냉감 런닝은 통기성이 우수한 냉감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부드러운 신축성으로 편안하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 활동량이 많은 아이에게 특화된 상품이다.
 
마지막으로 다이소는 구멍이 있어 통기성이 좋은 메쉬의류를 준비했다. ‘이지쿨 메쉬 심리스 브라는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아 온종일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고 볼륨 패드를 탈부착할 수 있어 더운 날 땀이 나도 입기 좋다.
 
이지쿨 메쉬 U넥 반팔 티셔츠U자 모양의 넥라인으로 불편하지 않고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며 활동 시 불편함이 적어 스포츠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메쉬 트레이닝 반바지는 땀을 흘려도 빠르게 건조돼 몸에 달라붙지 않고 쾌적함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운동 시 허리라인에 끈이 있어 흘러내리지 않도록 알맞게 조임이 가능하며 깊이감 있는 주머니로 스마트폰이나 무선이어폰 등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하기도 좋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로 가볍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를 찾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앞으로도 다이소는 계절에 최적화된 다양한 의류 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오늘자 스카이데일리
주요 섹션 기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새문안로 26 청양빌딩 7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8일, 발행·편집인: 조정진, 편집국장: 고동석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선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