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E fact > 유통·물류·광고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예비부부 웨딩 쇼케이스 ‘피오레’ 개최
한강뷰 웨딩홀에서 결혼식 시연·핑거푸드·칵테일 제공 등 실제 결혼식 환경 구현
이유경 기자 기자페이지 + 입력 2024-05-23 12:34:05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쇼케이스 '피오레'를 개최한다. 이랜드파크 제공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켄싱턴호텔)가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쇼케이스인 피오레629·30일 양일 진행할 계획이라고 22일 밝혔다.
 
켄싱턴호텔에 따르면 지난해 830명 한정으로 하루 진행된 켄싱턴호텔 여의도 웨딩 쇼케이스가 참여 신청이 성황리에 조기 마감돼 올해는 이틀로 기간을 늘려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 주제인 피오레는 플라워 다수 속에서 혼자 눈에 띄는 존재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켄싱턴호텔은 수많은 하객의 축복 속에 신랑·신부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돋보일 수 있도록 화려한 웨딩 연출을 선보일 계획이다.
 
메인 웨딩홀에 위치한 센트럴파크는 전면 통유리를 통해 즐길 수 있는 탁 트인 한강과 도심 빌딩 숲이 눈앞에 펼쳐져 예비 신랑·신부 사이에서 한강 경치 웨딩홀로 손꼽히고 있다.
 
쇼케이스에 참가한 예비부부는 실제 결혼식과 같은 결혼식 시연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켄싱턴호텔은 실제 웨딩 시 제공되는 각종 핑거푸드와 칵테일을 리셉션에서 맛볼 수 있도록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
 
켄싱턴호텔은 행사 당일 계약하는 예비부부에게 대관료 혜택가 웨딩메뉴 및 음주류·답례떡·잔치국수 혜택가 꽃장식 혜택가 결혼식 후 플라워 랩핑·웨딩카·포토월·웨딩객실·웨딩시식·현수막 서비스 등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숙박권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정통 스테이크하우스 뉴욕뉴욕’, 라이브 그릴&스시 뷔페 브로드웨이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웨딩 쇼케이스 참가 신청은 622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관계자는 올해는 프리미엄 라인의 플라워가 추가돼 파우더리 핑크를 메인 색상으로 활용해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웨딩홀을 선보이게 됐다호텔 웨딩 전문 담당자와 일대일 맞춤형 상담을 통해 나만의 웨딩을 실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오늘자 스카이데일리
주요 섹션 기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새문안로 26 청양빌딩 7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8일, 발행·편집인: 조정진, 편집국장: 고동석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선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