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야구
프로야구 SSG, 팬 페스티벌 개최… “더 높은 곳으로”
새 BI 소개, 팬 사인회 등 열어… 3분만에 일반석 매진
김재현 단장과 코칭스태프, 이적생들도 팬들에게 인사
스카이데일리 기자페이지 + 입력 2024-01-21 15:32:41
▲ 프로야구 SSG 랜더스의 프랜차이즈 스타 최정이 21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 팬 페스티벌에서 팬들을 위해 사인을 하고 있다. SSG 랜더스·연합뉴스
 
프로야구 SSG 랜더스가 2024시즌 도약을 다짐하며 팬 페스티벌을 열고,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소개했다.
 
SSG21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팬 페스티벌을 열었다사전 행사로 최정·서진용·노경은 등 주요 선수들이 팬 사인회를 했고 새 BI와 유니폼을 팬들에게 소개했다.
 
민경삼 SSG 대표이사는 “(3위로 마친) 2023년은 팬 여러분께 기쁨과 아쉬움을 동시에 드린 한 해였다고 돌아보며 “2024년에는 더 높은 위치로 갈 수 있도록 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SG의 새 BI를 제작한 미국의 스포츠 브랜딩 디자이너인 토드 랜돔과 빌 프레더릭도 행사장을 찾아 랜더스가 우리의 스포츠 브랜딩 전문성과 커리어를 높게 평가해 협업을 제안했다우리는 랜더스를 선구적인 개척자 정신을 가진 팀으로 정의했다. 이를 새로운 BI에 표현하고자 전진적인 움직임과 역동적인 에너지를 형상화했다고 설명했다.
 
SSG 구단은 구단의 투지와 역동적인 성격 팀이 가진 에너지와 힘찬 움직임 완전성과 통일성 열정··강인함·용기를 BI를 통해 표현했다고 강조했다.
 
2024시즌 SSG에서 새 출발 하는 김재현 단장과 코칭스태프, 이적생들도 팬들 앞에서 인사했다. 김재현 신임 단장은 랜더스, 인천은 선수 생활을 하는 동안 과분한 사랑을 주시고 또 선수 생활의 마지막 페이지에 좋은 기억을 선물해준 팀과 장소라며 인천으로 돌아와 감회가 새롭다. 랜더스의 도약을 위해 이숭용 감독님을 비롯한 현장, 프런트가 합심해 승리의 랜더스를 만들겠다고 출사표를 올렸다.
 
송신영 수석코치·배영수 투수코치 등 신임 코칭스태프들도 팬들을 위해 많이 이기겠다고 다짐했다.
 
개인 훈련 일정 때문에 팬 페스티벌에 참여하지 못한 추신수와 김광현은 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마음을 전했다. 추신수는 팬과 만날 좋은 기회를 놓쳐 아쉽다미국에서 시즌을 잘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김광현은 일본 오키나와에서 개인 훈련 중이어서 팬 페스티벌에 참석하지 못했다. 오키나와에서 몸을 잘 만들어서 올 시즌에 좋은 모습 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SSG 팬 1500여명이 찾았다.
 
일반 판매된 1100개 좌석은 3분 만에 매진됐다. 남은 400석은 시즌권 티켓을 가진 팬들이 예매했다.
 
SSG 구단은 팬 페스티벌 입장료의 수익을 기부할 예정이다. 스카이데일리·연합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오늘자 스카이데일리
주요 섹션 기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새문안로 26 청양빌딩 7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8일, 발행·편집인: 조정진, 편집국장: 고동석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선옥